온갖 리뷰/생활

2023년 7월 왕초보 불렛저널 일일기록/데이로그 셋업 - 10분 시간계획표

란가 2023. 7. 1. 09:05
728x90

 

7불렛저널 일일기록/데이로그 셋업이 업데이트되었다.

 

분명 저번 달에 셋업이 완성되었다고 말했지만

더 편하게 만드는게 좋으니까ㅎㅎㅎ

 

6월 일일기록

6월 일일기록은 위에서 아래로 길게 만들었고

순서대로 날짜, 일정, 10분시간계획표, 오늘 해낸 일, 식단을 적었다. 

 

그런데, 

우연히 유튜브의 한 채널에서 10분시간계획표 안에 일정을 쓰는 것을 봤다. 

이 시간대에 어떤 일을 했고, 어떤 기분이었는지 간단히 적었는데 

나처럼 단순히 색을 칠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느껴져서 나도 그렇게 바꾸기로 했다. 

 

 

반응형

 

 

7월 일일기록

7월의 일일기록은 이렇게 바뀌었다. 

한 페이지에 위 2칸, 아래 2칸으로 나눠서 만들었고,

왼쪽에는 일정을 작성하고, 오른쪽의 10분 시간계획표에 언제 했는지 기록하기로 했다. 

전에는 식단을 따로 적었었는데 이번에는 식단도 10분 시간계획표에 작성하려고 한다. 

 

 

다른 불렛저널 셋업이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 클릭!

 

 

불렛저널 왕초보를 위한 2023년 불렛저널 셋업하기

불렛저널(Bullet Journal)이란? 라이더 캐럴이 쓴 책 "불렛저널"에서 시작된 일정기록법 쉽게 말하면 작성자가 원하는 대로 꾸며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이어리라고 할 수 있다. 다이어리를

ranga-zib.tistory.com

 

 

2023년 1-6월 왕초보 불렛저널 셋업 총정리 (불렛저널 셋업 완성)

2023년 불렛저널 셋업이 드디어 완성되었다! 이번에 확정시킨 김에 1월부터 6월까지 어떻게 바뀌어왔는지 정리하고, 이 셋업을 했을 때의 장점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 1. 월별 기록 월별 기록 페

ranga-zi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