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화몽 / 대전 선화동 중앙로 칵테일바 술집 추천

란가 2023. 12. 11. 08:43
728x90

 

건물 입구에 크게 쓰여져 있는 화몽

 

영업시간 : 18: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96-7732
주차공간 : 없음
화장실 : 식당 내부에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hwamong_yum/

 

 

반응형

 

 

 

화몽

은 선화동에 있는 조용한 칵테일 바이다.

칵테일 말고도 다양한 와인, 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올라가는 계단

화몽은 건물 2층에 있는데 

건물 입구에 도착했을 때 너무 분위기가 달라서 

잘못 온 줄 알았다. 

조금 더 들어갔더니 이런 계단이 나와서 안심했다. 

 

 

화몽 내부

내부는 전체적으로 주황색 조명에다가

테이블마다 초를 켜주셔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따뜻한 느낌이 들었다. 

(겨울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다.)

테이블은 별로 많지 않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꽤 넓어서 편하게 대화할 수 있었다. 

 

 

갓마더, 갓파더

둘 다 갓파더인 줄 알고 비교해 보려고 시켰는데

알고 보니 "갓마더"와 "갓파더"였다.ㅎㅎㅎ

갓마더는 "보드카 아몬드향"

갓파더는 "위스키 아몬드향"

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다. 

 

보드카와 위스키의 차이를 몰라서 맛의 차이가 어떤지 한 번 비교해 봤는데 

갓마더는 체리향, 과일향이 느껴져서 가벼운 느낌이 들었고, 

갓파더는 시원하면서 갓마더보다 좀 더 거친 느낌이 들었다. 

부드러운 정도에 따라서 마더와 파더를 나눈 것 같았다. 

(완전 내 생각, 틀릴 가능성 100%)

 

 

부라타치즈 & 토마토바질페스토

곁들일 안주로는

부라타 치즈 & 토마토 바질 페스토를 시켰다. 

사실 치즈와 토마토를 둘 다 잘 못먹는 편인데 

오? 이건 괜찮았다. 

치즈가 맛이나 향이 강하지 않고 

소스덕분인지 토마토가 덜 새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