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보재기손두부 / 세종시 고운동 마음안로 순두부 맛집 추천

란가 2023. 11. 9. 08:58
728x90

 

보재기손두부 입구

 

영업시간 : 매일 11:00 ~ 15:00 (14:5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44-868-0282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 없음 (건물 뒤 골목에 주차해야 함)
화장실 : 식당 내부에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반응형

 

 

 

 

 

보재기손두부

는 점심에만 여는 세종시 두부요리 전문점이다. 

세종호수공원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걸린다. 

 

보재기손두부 메뉴

메뉴는 이러하다. 

나는 두부찜정식과 두부 제육볶음을 시켜보았다. 

 

두부찜 정식

두부찜 정식 2인분이다. 

이미 거의 조리되어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다. 

아래에 콩나물과 납작 당면도 있는데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었다. 

가마솥밥(이라고는 써져 있지만 티타늄솥밥)도 같이 나오는데 

다 먹고 나서 누룽지를 먹으니

따뜻하게 식사가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두부 제육볶음 中

두부제육볶음이어서 같이 나올 줄 알았는데 따로 나온다. 

처음에는 의아했는데 

두부가 그 자체만으로도 달달하고 고소해서 

먹자마자 따로 나오는 게 완전 이해가 됐다.

제육볶음도 매콤달달해서 흰쌀밥이랑 같이 먹기 정말 좋았다.

아, 제육볶음은 밥을 따로 주문해야 한다. 

 

순두부

기본으로 제공되는 순두부.

온전히 두부의 맛만을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조금 밍밍하다고 느껴지다가도 

점점 고소해져서 계속 손이 갔다. 

간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간장을 넣어서 먹어도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