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연스시 / 대전 유성구 지족동 노은 초밥 스시 맛집 추천

란가 2023. 12. 14. 08:44
728x90

 

천장이 매우 높은 연스시

 

영업시간 :  월 17:30~ 21:00, 화-토 12: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00 ~ 17:30)
전화번호 : 042-822-2996
주차공간 : 건물 내부 주차장 있음
*평일 예약 가능 (주말은 예약 불가)

 

 

반응형

 

 

 

 

연스시

는 노은역 바로 근처에 있는 초밥 스시 맛집이다. 

총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의자에 앉는 1층과는 달리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바닥에 앉는 구조이므로 

바닥에 앉는 게 불편한 사람들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야 할 것 같다. 

(평일 오후 6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이미 1층이 다 차 있었다.)

 

 

메뉴

초밥을 10 pcs 세트로 먹을 수도 있고

한 종류에 2 pcs씩 따로 시켜서 먹을 수도 있다. 

 

연어 모듬

나는 요즘 연어가 먹고 싶어서 연어 모듬을 시켰다. 

초밥 10 pcs와 더불어 계란찜, 샐러드, 된장국이 함께 나왔다. 

특히 계란찜이 정말 부드러웠는데 

안에 통새우도 들어가 있는 게 정말 신선했다. 

 

정말 먹고 싶었던 만큼 연어초밥 가장 먼저 먹었는데 

참 부드럽고 맛있었다. 

연어 특유의 기름기 덕분에 아주 술술 들어갔다. 

나머지 초밥도 평균 이상으로 다 맛있었다. 

(새우초밥이랑 생새우초밥 크기가 다른 건 안 비밀)

 

 

우동

초밥을 절반 정도 먹으니 우동이 나왔다. 

원래 메뉴에 우동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직원분이 먹는 속도에 맞춰서 가져다주신 것 같다.

초밥을 다 먹고 따뜻한 우동으로 마무리하니 

속이 정말 든든해졌다.

 

연어 아부리 서비스

서비스로 나온 연어 아부리!

처음 먹어봤는데 

겉면만 살짝 익힌 연어에

달달한 소스가 발려져 있어서 그런지 

생연어 초밥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17,000원의 가격에

초밥뿐만 아니라 계란찜, 샐러드, 된장국, 우동까지...!

생각 이상으로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