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그러소광양불고기 / 전라남도 광양 한우 불고기 맛집 추천

란가 2023. 12. 21. 08:45
728x90

 

2층까지 있는 큰 식당, 그러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 061-762-9291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있음 (건물 뒤 공영주차장도 이용가능)
화장실 : 식당 내부에 층마다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grsbulgogi/

 

 

반응형

 

 

 

 

그러소 광양불고기

는 불고기로 유명한 광양에서도

반찬이 맛있다고 소문난 불고기 맛집이다.

총 2층으로 되어있어서 단체로 이용하기도 좋다.

 

메뉴

메뉴는 간단하다.
나는 광양불고기(호주, 미국산)와 냉면을 먹기로 했다.
냉면은 후식이 아니라
육쌈냉면처럼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미리 시켰다.

 

다양한 반찬들

기본적으로 나오는 파채, 김치, 샐러드 말고도

가지 튀김

담백한 가지튀김과

간장새우

간장새우도 나와서 놀랐다.
사진은 없지만 목이버섯을 기름장에 찍어먹을 수 있게도 나왔는데 생으로 먹은 건 처음이라 신기했다.
(그리고 맛있었다.)

광양불고기 3인분

반찬이 세팅된 후에 거의 바로 고기가 나왔고,
한장 한 장씩 정성스럽게 굽기 시작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고기들

나는 불고기라고 하면 간장이나 고추장 양념에 재운 고기가 생각난다.
그런데 이 불고기는 양념을 한 번 바른 느낌?
이라서 육안으로 봤을 때는 생고기와 별 차이가 안 났다.

그리고 고기가 얇아서 정말 빨리 구워졌다.

냉면...입니다ㅎㅎㅎ...

딱 먹기 직전에 찍은 거라 비주얼은 별로지만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던 냉면!
고기로 면을 싸서 먹는 것도 참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