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대수정센텀직영점 / 부산 해운대 벡스코 APEC나루공원 신세계백화점 영화의전당 솥밥 맛집 추천

란가 2023. 12. 28. 08:49
728x90

 

1층에 있는 깔끔한 돌솥밥 식당 대수정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전화번호 : 0507-1387-9025
화장실 : 같은 건물 내에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반응형

 

 

 

 

대수정센텀직영점

은 벡스코 바로 근처에 있는 깔끔한 솥밥 맛집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솥밥 + 백반을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 맞는 식당이다. 

 

 

메뉴

메뉴는 이러하다. 

주로 솥밥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나는 그중 제육볶음 솥밥정식을 먹기로 했다. 

 

기본 국과 반찬들

주문을 하자마자 반찬과 국이 바로 나왔다. 

메뉴와는 상관없이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았다. 

 

제육볶음

그다음으로 나온 제육볶음.

달달보다는 매콤 짭짤한 제육볶음이다. 

 

그리고 조금 더 있다가 솥밥이 나왔다.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다.)

솥밥 안에는 흰쌀밥이 있었다.

잡곡밥이나 콩밥이 아닌 흰쌀밥이어서 

다른 반찬들과 제육볶음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

마지막으로 뜨끈한 누룽지를 먹으면서 마무리했는데 

추운 날씨에 따뜻한 식사를 하니 

왠지 모르게 마음도 따뜻해지고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