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나카무라야 / 일본 교토 고로케, 돈까스샌드위치 맛집 추천

란가 2023. 10. 23. 08:50
728x90

 

나카무라야

영업시간 : 09: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소 : 20 Sagatenryuji Ryumoncho, Ukyo Ward, Kyoto, 616-8381 일본

 

교토 일일버스투어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고로케, 샌드위치 맛집 나카무라야

란덴 열차가 정차하는 곳에서 골목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반응형

 

 

 

벌써 진열대가 많이 비어있었다.

 

귀여운 종이백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바로 포장을 해주신다. 

(근데 매장 바로 옆에 작은 벤치가 있길래 거기 앉아서 먹었다.)

비프 고로케, 카레 고로케, 돈까스 샌드위치

나는 비프고로케, 카레고로케, 돈까스 샌드위치를 먹었다. 

비프고로케 안에는 고기가 가득 차있는데 간이 세지 않아서 

딱 부드러운 고기맛을 잘 느낄 수 있었다. 

카레 고로케는 카레가 섞인 감자 고로케같았는데 

감자가 적당히 부드럽고, 튀김이 적당히 바삭해서 먹기 좋았다. 

고로케들이 전체적으로 기름이 많지 않고 바삭해서 더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돈까스 샌드위치

가장 맛있었던 건 이 돈까스 샌드위치이다. 

얇은 고기를 쌓아서 만든 돈까스는 처음 먹어보는데 

왜 이렇게 맛있지?

별 거 없는데 정말 맛있었다. 

마치 에그 마요 샌드위치를 먹는 것처럼

맛이 강하지 않고 심심한데 왜 맛있지?

진짜 정말 맛있었다. 

 

일일버스투어로 교토에 오면 점심 먹을 시간이 별로 없는데 

굳이 식당에 가지 말고 이 샌드위치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관광지마다 간식거리를 팔아서 배고플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된다. 

꼭 드세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