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음식

일본 오사카 맛집 추천 2탄 - 우메다/우메다역 (카메스시)

란가 2023. 10. 9. 08:46
728x90

 

카메스시 총본점

영업시간 : 수-토 11:30 ~ 22:30 일 11:30 ~ 21:30 (매주 월, 화요일 휴무)

주소 : 2 Chome-14-2 Sonezaki, Kita Ward, Osaka, 530-0057 일본

 

초밥을 주문하면 앞에서 바로 만들어주시는 초밥 맛집

요리사분들이 한국어도 잘하신다길래 바로 가보았다. 

주말 저녁 6시 전후로 도착했는데 

이미 매장 내는 만석이고 두 팀 정도 대기하고 있었다. 

다행히도 5분도 지나지 않아서 자리가 빨리 생겼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초밥을 고르기 편했는데 

앞에 계신 요리사 분이 생각보다 더 한국말을 잘하셔서 더 편하게 주문했다.  

(거의 한국말로 소통이 가능할 정도였다.)

 

 

반응형

 

 

 

하이볼과 생맥주

우선 오늘 고생한 나를 위해 하이볼과 생맥주를 시켰다. 

하이볼은 훨씬 덜 달고 깔끔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마실 수 있었다.

생맥주는 정말 신세계였다. 

너무 부드럽고 끝맛이 깔끔해서 계속 손이 갔다.

(첫날에 이 생맥주를 먹고 이후에 저녁마다 생맥주를 마시게 되었다.)

 

연어초밥, 참치롤, 문어초밥, 넙치초밥

나는 연어초밥, 참치롤, 문어초밥, 넙치초밥을 시켰다. 

전체적으로 지금까지 먹었던 초밥보다 맛이 한 단계 더 높은 느낌이 들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참치롤!

와... 정말 부드러웠다.

 

새우초밥, 도미초밥

위의 초밥으로는 약간 부족해서 

새우초밥과 도미초밥을 추가로 주문했다. 

새우가 앞에 있어서 커보이는 게 아니라 정말 컸다. 

초밥의 밥보다 1.5배 정도 긴 새우인데 

무슨 블랙타이거새우인 줄 알았다. 

 

이렇게 먹은 다음에 어느 정도 배가 차서 계산하고 나왔는데, 

(7000엔 정도 나왔다.)

비가 쏟아지고 있는 와중에 

바깥에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일찍 오길 정말 잘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