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카페

땡큐베리머치 / 대전 대흥동 중앙로역 케이크 카페 추천

란가 2023. 4. 22. 09:32
728x90

 

귀여운 곰돌이 마스코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전화번호 : 070-7723-0905
주차공간 : 없음, 공영주차장 이용해야 함
화장실 : 내부에 있음(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www.cafetuvm.com/

 

 

반응형

 

 

 

땡큐베리머치

는 중앙로역에서 약 3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엄청나게 다양한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카페이다. 

사실 커피보다는 케이크를 먹으러 가는 카페라고 할 수 있다. 

카페가 지상 1층과 지하 1층, 총 2층이어서 자리는 굉장히 많았다. 

하지만 다 차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일요일 오후 기준)

화장실은 지하에 있는데 남/녀 화장실이 한 칸씩 있어서 

여자 화장실 같은 경우는 앞에서 평균 2~3명은 기다리고 있었다. 

 

 

케이크 진열 1
케이크 진열 2
케이크 진열 3

카페에 들어가는 순간, 총 3개의 케이크 냉장고를 볼 수 있다. 

케이크 종류만으로 뭔가 압도당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케이크를 구경하다보면 처음에 봤던 케이크를 까먹어버려서

정말 케이크를 정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정했음!

얼그레이초코케이크, 딸기쇼콜라케이크, 돼지바케이크를 먹어보았다. 

얼그레이초코, 딸기쇼콜라, 돼지바케이크

얼그레이초코케이크는 초코맛보다는 얼그레이향이 은은하게 나서 비교적 깔끔했다. 

딸기쇼콜라케이크는 쇼콜라답게 꾸덕하고 달달했는데 과하게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돼지바케이크는 의외로 별로 안 달았다...!

돼지바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달았다는 기억이 있어서 케이크도 당연히 엄청 달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이렇게 3개나 먹었는데도 아직 안 먹어본 케이크가 적어도 20개...ㅋㅋㅋ

이번에 먹어본 케이크가 다 괜찮았어서 다음에 케이크가 또 먹고 싶어지면 고민없이 이 곳을 방문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