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카페

하그트HAGT / 오창 진천 증평IC 베이커리 카페 추천

란가 2023. 5. 11. 09:05
728x90

 

피라미드 같은 카페...!

 

영업시간 : 월~금 09: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토~일 09:00~22:00 (21: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43-211-6873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 있음
화장실 : 1층 외부, 2층 내부에 있음(남/녀 화장실 분리)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hagt__bakery/

 

 

반응형

 

 

하그트 HAGT

는 증평 IC 바로 옆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증평을 갔다가 우연히 가게 된 카페인데

증평 IC 옆에 있지만 카페 위치 자체는 오창이어서 좀 신기했다.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도 하다. 

내가 갔을 때에도 어느 중년 부부가 푸들을 데리고 카페에 오셨는데

야외 테라스에서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참 좋아 보였다. 

 

이곳은 독특하게도 2층에서 주문을 받는다!

외부에서 바로 2층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정말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볼 수 있다. 

빵 고르는 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너무 아쉽다...

 

 

1층 모습

주문을 다 하고 1층으로 내려갔는데 와... 정말 넓었다. 

그런데 똑같은 테이블로 통일하지 않고, 

한쪽은 소파, 한쪽은 테이블,

위 사진처럼 빈백소파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정말 잘 꾸며진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다. 

 

 

1층에서 음료를 기다리고 있다가 1층 TV화면에 나오는 번호를 보고 2층으로 받으러 올라갔다.

프렌치 살구파이, 고구마빵

나는 아메리카노와 프렌치 살구파이, 고구마빵을 시켰다. 

커피는 무난했고 빵이 정말 맛있었다. 

특히 프렌치 살구파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바삭해 보이지만 딱 베어 물으면 파삭하고 아주 얇은 페이스트리가 씹히는데 

정말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 드는 빵이었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느끼해서 너무 맛있었다. 

사실 고구마빵을 더 먹고 싶었는데

프렌치 살구 파이가 너무 맛있어서 고구마빵은 별로 안중에도 없었다.

(고구마빵 미안해)

고구마빵도 진짜 고구마속이 꽉 차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베스트는 프렌치 살구파이...!

 

뜬금없지만 카페 이름이 왜 하그트인지 궁금했었는데

컵 옆면을 본 후에야 알게 되었다.

HAVE A GOOD TIME의 첫 알파벳들을 이용해서 카페이름을 만드신 거였다!

 

 

카페 앞 계단

정말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고 나왔는데,

카페 앞쪽에 다리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서 한 번 내려가 봤다.

수영금지 표지판이 있는데 물이 없다.

 

이 정도로 가뭄이었던 건가...

당황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