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카페

스톤크릭 / 원주 지정면 판대리 간현관광지 뮤지엄산 주변 카페 추천

란가 2023. 8. 7. 09:44
728x90

 

절벽뷰로 유명한 카페 스톤크릭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507-1359-7423
주차공간 : 있음
화장실 : 남/녀 화장실 분리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stonecreek_ae32/

 

 

반응형

 

 

 

스톤크릭

은 소금산 그랜드밸리로 유명한 간현관광지에서 차로 10분 정도 가면 도착할수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반려동물 동반 카페이고, 마당이 아주 넓어서 반려동물과 같이 와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다. 

 

절벽뷰

스톤크릭은 절벽뷰로 유명한 카페이다. 

사진으로 봤을 때도 정말 멋졌는데 

실물로 보니 훨씬 더 멋졌다. 

이 멋진 절벽 뿐만 아니라 

카페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없고 산으로 둘려싸여져 있다보니 

카페가 아니라 자연 속으로 들어간 기분이 들었다. 

 

스톤크릭 메뉴

나는 '가든 플라워'라는 스파클링 티 (=에이드)를 먹기로 했다.

이 음료는 히비스커스와 워터멜론이 조합된 음료인데,

히비스커스 향보다는 워터멜론향이 강해서 달달하게 마실 수 있었다.

 

스톤크릭 건물은 총 세 동인데,

위 사진의 건물은 주문하는 곳과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남은 두 동은 루프탑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다. 

주황색, 청록색, 분홍색 등 건물들의 색깔이 다양해서 음료를 마실 장소를 고르는 재미도 쏠쏠했다. 

 

비가 와서 들어왔다.

처음에는 절벽뷰를 즐기기 위해 앞에 보이는 텐트에 자리를 잡고 앉아있었는데 

중간부터 비가 와서 실내로 들어와서 구경했다. 

의외로 절벽을 가까이서 보는것보다 조금 떨어져서 보는게 한눈에 다 보이기도 하고,

주변과 어우러져서 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남은 일정만 없었다면 하루 종일 여기에 있어도 좋을 만큼 정말 맘에 드는 카페였다!

(인생 카페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