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리뷰 [결말포함] / 3시간 내내 화려하다

란가 2023. 8. 17. 09:35
728x90

 

영화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2022년, 출처:네이버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RRR)>

 

개봉 일자 : 2022년 5월 21일 (넷플릭스 공개)
쿠키 영상 : 없음
상영 시간 : 185분
 

줄거리

영국의 인도 식민지배 시절, 영국의 총독 스콧의 부인이 곤드족의 아이 말리를 맘대로 델리로 데려가버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빔(아크타르)이 델리로 간다. 
인도인 경찰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인도인을 핍박하던 라주는 특수보안장교로 승진하기 위해 빔(아크타르)을 잡는 임무를 맡는다.
빔(아크타르)은 말리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고, 라주는 빔(아크타르)을 잡기 위해 델리 시내를 돌아보던 중에 위험에 빠진 어린아이를 같이 구하면서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우정을 쌓는다. 
 
 

반응형

 
 
 

아래의 내용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결말 

라주의 도움으로 총독의 조카인 제니와 시장 데이트를 하게 된 빔은 우연히 총독의 저택에 들어갈 수 있게 되고 그곳에서 말리를 만난다. 
그 와중에 라주는 원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빔의 일행인 라추를 잡고 고문하면서 정보를 얻어내려 하는데, 라추의 공격으로 뱀에게 물려서 목숨이 위태로워진다.  
빔은 독에 중독되어 길가에 쓰러진 라주를 발견하고 치료해 주면서, 사실 자신은 말리를 구하기 위해 왔고 오늘 밤 말리 구출작전을 시행할 것이라고 고백한다. 
빔과 그의 일행들은 총독의 저택에서 쳐들어가서 지금까지 잡아온 맹수들과 함께 난장판을 만들고, 그 소란을 틈타서 말리를 빼오려고 하지만 정신을 차린 라주가 와서 빔을 막고 체포한다. 
사실 라주는 어렸을 적에 마을에서 영국군의 총격으로 인해 부모님을 잃었고, 영국군의 무기를 빼돌려 마을 사람들과 함께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승진에 집착했었다. 
하지만 친구를 배신한 것이 너무나도 후회스러웠던 라주는 빔이 도망가는 것을 도와주고 오히려 자신이 죽을 위기에 처한다. 
말리와 함께 마을로 돌아가려던 빔과 그 일행은 라주의 약혼자인 시타를 만나고 라주가 곧 처형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친구의 진심을 깨달은 빔은 라주를 구출하기 위해 감옥에 몰래 잠입하고, 그들을 쫓아오는 영국군들을 오로지 힘과 화살만으로 모두 무찌른다. 
마지막으로 총독의 저택을 폭파시키고 영국군이 무너지는 것을 암시하면서 신나는 노래와 함께 영화는 끝이 난다. 

 

 

"줄거리"와 "결말"은 영화의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자세하고 세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영화를 감상해주세요.

 

 

말하고 싶은 부분

  • 텔루구어 → 힌디어 더빙

원어는 텔루구어인데 넷플렉스에서는 힌디어 더빙이 되어 나온다.
그래서 발리우드 영화가 아니라 톨리우드 영화라고 한다.
인도가 얼마나 큰 나라인지 느껴지는 부분이다.

 

  • 흥겨운 음악과 춤

인도 영화는 기승전"춤"이라고 말할 정도로 노래와 춤이 많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영화에서는 2~3번 정도 나오는데 흥겨울 때는 정말 흥겹고, 진지할 때는 정말 진지해서 오히려 영화에 더 몰입하게 만들어주었다.
특히 빔을 무시하는 영국인을 빔과 라주가 춤으로 혼쭐 내주는데 노래도 흥겹고 춤이 정말 파워풀해서 보는 나도 춤을 추는 기분이 들었다.

 

  • 과하게 화려하고 멋진 액션

액션신마다 슬로우 모션을 걸고, CG 같은 특수효과도 잔뜩 들어가는데 영상이 워낙 화려하다 보니 정말 멋지다.
마지막에 숲 속에서 빔, 라주와 영국군들이 싸우는 장면에서 라주가 거의 화살의 신처럼 나오는데 정말 엄청 과한데 멋져서 기분이 이상했다.
배우들도 인상이 강해서 그런지 과한 게 딱 어울려서 시너지가 폭발하는 느낌이었다.


 

마무리

학창 시절에 세 얼간이를 본 이후로 두 번째로 보는 인도 영화이다.
중간에 노래나 춤이 나온다는 건 알고 봤는데, 진짜 본격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춰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워낙 흥겨워서 나중에는 나도 기분 좋게 웃으며 보게 되었다.
3시간 5분이나 되는 긴 영화여서 도중에 지루해지거나 내용이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프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장면들이 워낙 화려하고 내용이 복잡하지 않아서 끝까지 재밌게 볼 수 있었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볼거리가 많은, 화려한 영화를 보고 싶다.
  • 전반적으로 흥겨운 영화를 보고 싶다.

 

이런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3시간이 넘어가는 영화는 부담스럽다.
  •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