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카페

테이크잇슬로우 / 충청북도 청주 청원구 율량동 청주대학교 디저트 카페 추천

란가 2023. 9. 21. 08:54
728x90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427-4010
주차공간 : 없음
화장실 : 카페 내부에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takeitslow_b/

 

 

반응형

 

 

 

 

 

테이크잇슬로우

는 청주대학교 근처에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도넛과 시나몬롤의 종류가 다양한 데다가 

달달하고 아주 맛있어서 

밥 먹고 가기 딱 좋은 디저트 카페라고 생각한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귀여운 토끼들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었다. 

의자들이 적당히 푹신해서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았다. 

(토끼는 그냥 귀여워서 찍었다.)

 

다양한 도넛과 크림롤

계산대의 오른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도넛과 크림롤이 진열되어 있다.

*도넛은 매일 12시 이후에 나온다고 한다. 

그리고 계산대 왼쪽에는 시나몬롤들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은 못 찍었다. 

 

 

커스터드크림도넛, 우유크림도넛, 바닐라크림롤

그중에서 나는 커스터드크림도넛, 우유크림도넛, 그리고 바닐라크림롤을 먹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스터드크림도넛과 우유크림도넛 안에는 

정말로 크림이 가득해서 거의 빵이 안 느껴졌다. 

빵 부분이 워낙 부드러워서 더 그렇게 느낀 것 같다. 

그리고 신기했던 점이 있는데 

커스터드크림보다 우유크림이 더 달았다...!

기본 우유크림에 설탕을 한 두 스푼 정도 더 넣은 맛이랄까? 

꽤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았다. 

바닐라크림롤 같은 경우에도 

도넛보다는 덜하지만 크림이 안에 가득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블루베리시나몬롤

그리고 블루베리 시나몬롤도 한 번 먹어보았다.

이름에 시나몬이 들어가는 만큼

시나몬 향이 강했는데 그만큼 달달했고,

블루베리와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었다. 

정말 달긴 한데, 거기에 시나몬과 블루베리가 적당하게 어우러져서 

시나몬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어도 

이 시나몬롤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까지도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