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카페

에이치에이치라운지 둔산 /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디저트 칵테일 카페 추천

란가 2023. 10. 2. 08:17
728x90

 

엄천 큰 문 옆에 있는 작은 간판

 

영업시간 : 일~목 12:00 ~ 24:00 , 금~토 12:00 ~ 02:00
전화번호 : 042-487-9950
주차공간 : 나이스파크 둔산코어타워 주차
화장실 : 카페 외부에 있음 (남/녀 화장실구분) *비밀번호 있음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hhlounge.official/

 

 

반응형

 

 

 

에이치에이치라운지 둔산

은 커피, 에이드, 칵테일, 각종 주류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같은 건물에 주차장이 있는데 1시간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이치에이치라운지 둔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벽면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거대한 LED 화면이다. 

사실 이걸 보고 싶어서 갔다.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 훨씬 더 크고 

실내가 어두운 편이었는데 이 화면만 빛나니까 

뭔가... 분위기에 압도되었다.

 

파도, 피치선셋, 톰

에이치에이치라운지 둔산에서는 시그니처 커피나 

자체적으로 만든 에이드류가 있었는데 

나는 그중 에이드, 논커피류인

파도, 피치선셋, 을 마셔보았다. 

 

파도는 블루레모네이드인데 컵에 설탕이 묻어있어서 

아주 상큼하고 달콤했다. 

무더운 여름날에 한참 걸어서 덥고, 목마르고, 피곤할 때,

이 파도를 마시면 피로가 싹 사라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피치선셋은 아이스티랑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달지 않고 녹차맛? 같은 게 더 나서 시원한 차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

담백한 음료를 원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다. 

 

은 땅콩의 고소함이 엄청났다. 

마시는 순간, 땅콩을 한 움큼 쥐어서

입 속에 집어넣은 것 같았다.

의외로 별로 달지 않아서

달지 않고 고소한 음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딱 맞는 음료라고 생각한다. 

 

 

반응형